기술자료

뒤로가기
제목

[임상사례] 51세 남성 안면피부 노화개선

작성자 셀턴도매몰(ip:)

작성일 2021-02-09 16:49:09

조회 279

평점 0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51세 남성 셀턴43테라피 3회차 후 안면피부 노화개선(주름개선) 변화 사례

- 주 1회씩 1주일 간격으로 총 3회 실시하였으며

- 3주간 꾸준히 셀턴 멀티에너지크림아침/저녁(1일2회) 사용하여 유분을 유지하도록 함.






- 연구대상 T7(M/51) 주름개선 시각적 분석


T7(M/51)의 주름 개선 시각적 분석에서는 <그림 11-7>과 같이 A 아래에서 뭉 치듯이 펼쳐지는 주름이 a 아래에서는 뭉치는 현상이 완화되고 펼쳐지는 주름은 사라지고 있으며, A에서 B로 이어지는 처져가는 눈꺼풀 곡선 라인이 a와 b에서 는 곡선 라인이 완화되고 길이가 줄어들어 처진 눈꺼풀이 올라갔다. 길게 뻗은 눈꼬리 주름 B가 b에서 짧아지면서 개선되었다. 또한, A와 C 사이의 조밀한 주 름도 a와 c로 옅어지고 조밀함이 완화되었고, C에서 D 사이의 가늘고 길며 선명 하게 펼쳐지고 있는 빗살형 주름이 c와 d에서는 선명함이 완화되고 길이가 짧아 지면서 피부 표면이 부드럽게 개선된 것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 따라 서 안면 피부 주름의 임상적인 개선을 시각적으로 확인함으로써, <표 16> 연구 대상 주름 변화와 ‘주름개선 시각적 분석’의 유의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




1) 눈꺼풀 주름 및 눈처짐 개선


A부분의 조밀하게 형성되고 이마쪽으로 뻗어가는 주름들이 a와 같이 개선되는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눈꼬리 부분으로 이어지는 눈처짐 곡선이 약간 개선된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2) 눈꼬리 주름 개선 및 눈처짐 개선


B부분의 길게 자리잡은 눈꼬리 주름이 b와 같이 짧아지고 눈꼬리처짐 현상이 개선되는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눈꼬리가 짧아지고 눈처짐이 개선되면 5~10년 젊어보이는 효과가 바로나타난다.)








3) 눈밑 주름 개선 및 볼주름 개선


눈매 시작점 부터 D부분까지 좁은간격으로 빗살처럼 펼쳐진 표정 잔주름이 d와 같이 와화되고 개선된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피부속 탄력이 개선되면 잔주름이 개선되고 피부표면이 전반적으로 부드럽게 개선되고, 테라피가 반복되면 얼굴윤곽이 뚜렸해진다.)






연구대상 Before/회차별 주름개선 그래프


T7(남성/51세)의 3회차 주름변화 Before / 회차별 그래프는 아래 그림 T7의 변화를 참조하면된다.


 



https://youtu.be/ft2yAB9hWEE



자료출처 : 온열테라피를 이용한 레시틴 에멀젼 흡수와 안면피부 노화개선에 대한 연구(이상호 / 2021. 02/미용향장학 석사학위논문)


본 자료는 (주)셀턴에 귀속된 자료로서, 43테라피를 이용한 연구결과에 대한 임상으로 논문 자료에 수록된내용입니다. 43테라피 취급점에서 자료활용시에는 자료의 출처를 명시하여야 하며, 셀턴 업무관련시에만 활용하셔야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10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0 / 1000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0 / 1000 byte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